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 현역 군인 대출(현역병사, 군 복무중인 장병, 직업군인 등) 가능한 곳

‘나 스스로를 구제 한다’는 의미로, 급전이 필요하지만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을 받기 어려운 사람들이 휴대폰개통을 통해 돈을 빌리는 불법 사금융을 뜻한다. 자신의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이를 넘기는 대신 급전을 융통하는 방식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 깡’이라고도 불린다. 핸드폰을 넘겨받은 대부자는 통신요금과 단말기 가격은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고 홍보하지만, 대신 핸드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등을 구매해서 재판매 하면서 결국 개통자 명의로 대출금액의 몇 배가 넘는 통신요금이 부과되도록 하는 등의 행태를 보인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폰테크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즉 명의자의 고유권한입니다. 유심칩 거래는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불법이므로 저희는 유심칩은 취급하지 않고 기기만 취급합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초 출하 상태 제품을 기준으로 당사 실험실에서 측정된 전력을 기반으로 산출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폰테크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일부 기능과 기기는 국가에 따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기 아울렛 고객 서비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스스로 해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